뉴스

더위야 물렀거라 , 신나는 여름 캠프 꿈키움 멘토단 캠프 체험활동

입력 : 2018-07-16 17:07:40
수정 : 0000-00-00 00:00:00

더위야 물렀거라 , 신나는 여름 캠프

꿈키움 멘토단 캠프 체험활동

 

<주요내용>

- 714일 꿈키움 멘토단 여름 캠프 체험 활동

15쌍의 멘토-멘티 상반기 활동 점검

식물원관람 및 계곡 물놀이로 스트레스 완화, 심신이완, 유대감 형성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교육장 곽원규) Wee센터는 714일 연천 허브빌리지 관람과 동막계곡유원지에서 여름방학맞이 캠프체험을 진행하였다.

-지난 4월부터 학업중단예방사업의 일환으로 시작한 1:1 멘토-멘티 상반기 활동을 점검하고, 더욱 의미있는 하반기 활동을 계획하는 시간을 가졌다.

 

-꿈키움 멘토단은 캠핑 장소인 연천 인근의 허브 식물원을 관람하고 계곡에서 물놀이를 하며, 지난 1학기 동안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한 일화를 전했다.

-자연 그대로의 경치가 간직된 동막계곡유원지에서 멘토단은 함께 다슬기를 줍고, 시원한 수박을 나눠 먹으며 가족 같은 분위기로 이야기를 나눴다. 멘토링에 참여한 학업중단숙려 대상 학생은 학업을 지속하기 힘들고 고민이 많았는데 가족처럼 따뜻하게 대해주는 멘토단 덕분에 앞으로 멋지게 살고 싶은 힘을 얻었다. 멘토 선생님과 함께 있으면 꼭 할머니댁에 온 듯 편하고 기분이 좋다. 다음에도 참석하고 싶다며 소감을 말했다.

 

-파주교육지원청 곽원규 교육장은학업중단위기에 있는 학생들에게 본받고 싶은 롤모델을 만들어주고, 가족 같은 따뜻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꿈을 꿀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