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교하동] 교하동 복지협의체 추진 사랑뜰지역아동센터 영화관람 행사

입력 : 2015-07-30 12:31:00
수정 : 0000-00-00 00:00:00

사랑뜰지역아동센터‘신나는 영화관람’행사



파주 교하동복지협의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롯데시네마 연계 추진



 





 



파주 사랑뜰지역아동센터(홍성옥 센터장)가 지난 7월 28일 21명(아동 16명, 교사 5명)의 센터 식구들과 함께 여름나기 문화체험 활동으로 롯데시네마에서 신나는 영화관람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지난 4월 12명의 교하동 복지협의체(김경배 위원장)가 구성된 이후 롯데프리미엄아울렛(조준석 지점장), 롯데시네마(최성욱 관장), 동 복지협의체가 함께 지역사회 아동을 위해 연계 추진한 사업이다. 본 추진 사업은 매월 1회 관내 아동들을 위해 지속될 계획으로, 타 지원없이 자체 운영되어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공이 힘들었던 시설 아이들에게 큰 웃음을 줄 수 있었다.



 



이날 영화 관람을 마친 홍성옥 센터장은 “사실 그동안 지역 내 물적 지원은 많았지만 아이들이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는 거의 없었다”며 “이러한 자리를 마련해 주신 지역사회 관계자분들께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뜰지역아동센터는 파주시 문발동에 위치한 시설로, 작년 11월 설립되어 29명의 지역 내 기초수급자 및 맞벌이 가정 등 저소득층 자녀들이 방과 후 이용하고 있는 비영리시설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