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 광탄면 사랑나눔가게 현판 전달…나눔 실천

입력 : 2024-05-09 01:09:45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 광탄면 사랑나눔가게 현판 전달나눔 실천

 

 

 

 

파주시 광탄면과 광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8일 광탄면 내 취약계층에 나눔을 실천한 피제이피자 광탄점과 광탄성심의원에 광탄면 사랑나눔가게 현판식을 개최했다.

 

이날 피제이피자 광탄점은 사랑나눔가게 4호점으로 지정되며 저소득 아동 30가구에 피자와 음료 등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5호점으로 등록된 광탄성심의원은 협약에 따라 관내 저소득 홀몸 어르신에게 무료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6가구에서 30가구로 확대해 지원할 예정이다.

 

이상미 피제이피자 광탄점 대표는 사랑나눔가게로서 더욱 자긍심을 갖고 저소득 아동 가구에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해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다라고 전했다.

 

신석우 광탄성심의원 대표는 건강 관리가 힘든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무료 의료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경제적 부담으로 병원에 자주 가지 못하는 어르신에게 삶의 활력을 제공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안기풍 광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관내 어려운 취약계층 지원에 관심을 갖고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광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도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구를 발굴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재면 광탄면장은 큰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향후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대한 발굴과 행정지원을 적극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